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람..? 다리...?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테고리 없음 2022. 7. 3. 19:13

    바람..? 다리...?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너무 비좁아서 여기에 올립니다

    저는 20대 초반, 대학생입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세요

    이것은 걸작이 아닙니다.

    지금은 머리가 안돌아가서 머뭇거릴 생각은 없습니다. 이해해 주십시오.

    사례를 설명하려면:





    A라는 친구와 같은 학과에 다녔다.

    그리고 같은 학교에서 오랫동안 알고 지낸 B라는 친구와도 친해졌고, A의 남자친구도 같이 갔던 그룹(??)에 있었다.

    그래서 A씨는 어제 학교에서 몇몇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그런 쓰레기들과 친하게 지내는 것을 보고 자기도 쓰레기 같은 말을 했다.

    무슨 일인지 몰라서 당연히 거절하고 위로했다.

    그런데 오늘 B씨가 갑자기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위험한 글을 올려서 다시 위로를 해주셨어요.

    그리고 B는 나에게 전화를 걸어 섹스하고 싶다고 말한다

    가능한 한 많이 읽고 그런 마음을 가지지 못하게 하는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A와 친구와 사전 계약이 있어서 나중에 전화하자고 하고 끊었다.

    그리고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다가 b와 c가 s 관계를 맺기 직전에 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깜짝 놀라서 돌이켜보니 둘이 팔짱을 끼고 있었고 B가 C의 손을 잡고 있는 걸 보고 '너를 소유한 여자는 건들지 마', '너 A에게 뒤쳐진다."

    그러다가 분명히 며칠 전 A와 C가 이별을 눈앞에 두고 있어서 C의 말을 듣고 다음 날 이렇게 역겨운 상황을 만들었다고 하는 C에게 배신감을 느꼈다. 데이트 조언.





    이것이 상황이다

    다른 친구들이 전화를 차단해서 전화를 해서 고맙다고도 하셨지만 이렇게 진지한 이야기인지 몰랐고 위로도 많이 해주셨어요...

    그렇게 짐작할 수 있는 상황이 있었는데도 추측하지 못한 게 역겹고, 그런 상황을 만들어놓고도 여자친구가 있는 여자가 거부하지 않았다는 게 역겹다. 그 전에 그녀에 대한 호감. 내가 만든 C는 역겹고 A에게 너무 미안하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합니까?

    조언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20년 넘게 살면서 남들보다 더 힘든 일을 다 겪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구나...

    앞서 말했듯이 절대 걸작이 아닙니다.

    인증 같은 것은 없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